CHALLENGING & GROWING HI TECHNOLOGY

[씨앤지하이테크] 홍사문 대표이사, ‘덕분에 챌린지’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23 10:24 조회939회 댓글0건

본문


씨앤지하이테크㈜ 홍사문 대표이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의료진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5월 13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코로나19 방역과 치료를 위해 의료현장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캠페인이다.


홍사문 대표이사는 “지금 이순간에도 코로나19로부터 모두를 지켜주기 위해 힘써주시는 의료진분들, 자원봉사자분들의 노력과 희생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하루빨리 위기를 극복하여 안전하고 평안한 하루가 찾아오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홍 대표는 이러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해준 재료연구소(KIMS) 이정환 소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나가세엔지니어링서비스코리아 김재구 대표이사의 동참을 부탁했다.


한편, 씨앤지하이테크는 2019년 기업 내 기업사회공헌단 발대식을 갖고 현재까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2020년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기부 ▲안성사회복지법인, 리라아동복지관 등 지역복지시설 지원  ▲백성초 정구부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원본게시 : http://www.korcham.net/nCham/Service/EconBrief/appl/CSRList_MemberDetail.asp